🌹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글🌹
🌹 고맙다는~
말대신 아무 말없이
미소^^ 로 답할수 있고
🌹 둘 보다는~
하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며
🌹 당신보다~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할수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 아무 말이 없어도~
같은것을 느끼고
나를 속인다 해도
전혀 미움이 없으며
🌹 당신의~
나쁜점을 덮어 줄수 있는
그런 사람이고 싶습니다
🌹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 보다는
가슴 깊이 남을 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 그냥~
지나가는 사람 보다는
늘 함께 있을수 있는~
🌹 나지막한~
목소리에도
용기를 얻을수 있는~
🌹 아낌의 소중함보다~
믿음의 소중함을
더 중요시 하는~
🌹 먼곳에서도~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고 싶습니다
🌹 당신보다~
더 소중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출석체크 9/200명 완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급체했을때도 홍콩을 다녀오실수 있다니
역쉬 삶의 지혜가 넘쳐나시는 울 멋쟁이
나청송회장님^&^* 오늘은 건강만땅하시
길염^&^*
-
작성자미림 작성시간 26.06.15 총무님
좋은글속에 늦은시간 다녀갑니다
월밤 편안밤되세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늦은시간에도 발자취 남겨주신 울 미림오라방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오늘 남은 하루도 해피콜!
건강필! 하세염^&^*
-
작성자도 도. 작성시간 26.06.16 모하느라 댓글도
안달고 있엏을ㄲㅏ요.
늦었지만 다녀갑니다요.
삐진건 아니겄쥬~~~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울 매력덩어리 도도운영자님이야 일당백을
하시니 안바쁘실날이 없이시죵^&^*
늘 여기저기 울카페를 위해 봉사하시는
열정과 수고 + 고생하시는 울 도도운영자
님에게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