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영상 32도까지 한여름이 될것같아요
오늘은 댄스하면서 시간보내기 참 좋은날이네요
날씨가 더워 갈곳없는데
댄스장이 최고 피서지입니다
댄스동우회 여러분
오늘도 날씨는 덥지만 힘내시고
건강하게 승리하시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래요
댄스보다 더 좋은 운동은 없는것 같아요
나이가 더할수록요
오늘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시간 26.06.16 6월초에 이렇게까지 더울수가 있나
싶게 더운날씨지만 에어컨 빵빵 틀고
탱자 탱자 근무하며 좋을글들과 함께
하니 기분은 좋네염 울방님들 모두
맛점하시고 남은 하루도 해피콜! ^&^*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총무님
오늘하루 시원하게 보내셨다니
다행입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17 그러네요
사람을 합치니 삶이 되고
삶을 풀어 보니 사람이 되네요
그래서 삶이란 말이 있나 봅니다
좋은 출석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석님
반갑습니다
이밤도 편안밤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