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국 테마여행

6월3일 (수)투표하러 갑시다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03|조회수197 목록 댓글 13

 

드디어 지방선거의 날이 밝았습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시민의 책임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작은 선택 하나가 모여 더 나은

지역과 미래를 만들어 가겠지요.


결과가 어떻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거로 인한 갈등은 내려놓고

화합의 길로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뜻깊은 하루 보내시고

꼭 투표에 참여하세요.

 

저도 투표하러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 도. | 작성시간 26.06.03 저도 투표완료 입니다.
    잘 찍고 시원한 곳으로
    고고~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짝짝짝
    잘 하셨네요
    남은 시간도 굿데이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청송 | 작성시간 26.06.03 도도님도 찍고 오셨군요
    참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나청송 | 작성시간 26.06.03 저도요
    시원하게 찍고 왔습니다
    내가 찍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수석님게서
    찍으신분 꼭
    되실거라 믿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