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지방선거의 날이 밝았습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며
시민의 책임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작은 선택 하나가 모여 더 나은
지역과 미래를 만들어 가겠지요.
결과가 어떻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거로 인한 갈등은 내려놓고
화합의 길로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뜻깊은 하루 보내시고
꼭 투표에 참여하세요.
저도 투표하러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 도. 작성시간 26.06.03 저도 투표완료 입니다.
잘 찍고 시원한 곳으로
고고~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짝짝짝
잘 하셨네요
남은 시간도 굿데이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03 도도님도 찍고 오셨군요
참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03 저도요
시원하게 찍고 왔습니다
내가 찍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석님게서
찍으신분 꼭
되실거라 믿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