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테마열차가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에 떠납니다
탑승하시는분들께서는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홍보하여 6월 테마열차가 만차될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우리 중사방님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자라섬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반갑게 뵈요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시작해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무리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테마열차 가이드님 ㅎ
수고많으십니다
그날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울님
오늘도 잘 보내셨을까요
방송에서만 뵈었지만
이번에 볼수 있어 반갑습니다
편안밤되세요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11 네 맞아요
수많은 인연들 중에
우리의 만남은 진짜 기적이에요
이 기적 같은 인연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청송 회장님
테마열차 운전하시느라 수고하세요
그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