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국 테마여행

6월 12일(금) 출석글/자라섬으로 내일 떠납니다.

작성자도 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177 목록 댓글 9


드디어 기다린 테마여행
가평 자라섬으로 떠납니다.
회원분들과 소중한 시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고 오겠습니다.

하루를 소중하게 함꼐 할수있어
행복합니다.

짝꿍과 오손도손 예쁜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리 내일 반갑게 만나요.


출발 시간 늦지않도록 도착시간에
와주시고 늦으실경우 꼭 총무에게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성남 : 7시 20분 (두산아파트)
사당역 : 8시 (12번출구)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휴 ᆢ | 작성시간 26.06.12 도 도. 
    고향집은 남쪽나라
    걍 본집ㅋ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2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 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린님 맛점은
    모드실까요.
    내일위해 오늘은 패쓰하려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 작성자SJ 여울 | 작성시간 26.06.12 커피한잔 주세요...
    아아로 주세요
    아점마들과 운동 마치고 마셨는데도
    또 마시고 싶어지네요
    내일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12 늦은 출석입니다
    도도님 수고 많으셨어요
    내일 반갑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