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국 테마여행

6월13일(토)출석부 /자라섬 테마여행

작성자휴 ᆢ|작성시간26.06.13|조회수150 목록 댓글 5


그리움의 징표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
강바람 노래하는 자라섬이라 더 좋겠지요

구름 사이로 언듯 언 듯 내미는
태양 빛 아래서

오늘은 열일을 제쳐두고
마음껏 우리들의 소풍을 즐기고 싶어...

쪽빛 드레스도 좋고
가늘고 미끈한 진을 입어도 좋아

너의 부드러운 미소
양귀비와 수국의 향긋한 미소....

이 모든 것들이 얼마나 눈 부시며
사이좋게 어울릴까요

탐스러운 꽃봉오리들
태양을 등지고 보면 또 얼마나 이쁠까요

역광에서 뿜어내는 윤슬의 반짝임
아... 심장으로 전해지는 떨림....

깊고 깊은 유월의 향기
온몸으로 들이키며 취해 보세요,

그 진한 그리움의 징표,
그대들의 심장에다 새기어 오세요



오늘 자라섬 가시는 모든 분들
유월의 하늘 아래서 맘껏 행복하세요~


여행 가실 준비로 바쁘실 듯해서
제가 땜방 합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 도. | 작성시간 26.06.13 오모나
    휴님 고맙습니다.
    여행 홍보와 출글을 주셨네요.
    땜방이면 어때요.
    그저 감사힐뿐 입니다.

    잘 지켜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휴 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쁘게 단장하시구
    잘 댕겨 오세유~~~

    수고하실 손길이 눈에 선 하지만 ㅎㅎ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13 아하
    역시
    쎈스쟁이 입니다
    그런데
    언제나뵐까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휴 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이승에서 뵈올 날 있겠지요
    오늘일 수도 ㅋㅋ
  • 답댓글 작성자휴 ᆢ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떡돌이 인데...
    참 앵통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