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국 테마여행

가평 자라섬을 다녀와서 (후기글)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13|조회수603 목록 댓글 35

 
6월 13일 가평자라섬 테마여행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오늘 함께해 주신 44분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여행을 위해 많은 수고를 해주신
수석운영자 나청송님
언제나 해맑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주시는
도도 총무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행사 때마다 아낌없는 찬조를 해주시는
복돌이 고문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고급 타월까지 준비해 주셔서
더욱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행 때마다 경매를 통해 꾸준히 통근 찬조해 주시는
아키님께도 봉사의 마음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밖의도 자승님 고맙구요 
 
그리고 오늘 회원님들 커피를 모두 사주신
나청송 수석님께 특별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모임에 제가 계산해 보니 50만 이상을 쓰셨더군요.
그 마음과 정성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처럼 묵묵히 봉사하고 애써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테마호는 힘차게 전진하고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앞으로 많은 관심과 협조로 함께 응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행복한 추억 오래 간직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빵긋
    담달에는
    해피리아님두 가야혀
  • 작성자유.민 | 작성시간 26.06.15 덕분에 한번도 가지 못했던곳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찬조를 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잘 먹고 즐겁게 다녀왔어요
    떡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었고 (특히 저는 김밥을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
    시원한 물도 아주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수건도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특히 저는 수건에 적힌 글자에 수건들은 고이고이 간직하는 버릇이 있답니다

    지금까지 몆개나 될런지 함 꺼내봐야겠네요 ㅎㅎ

    뜨거운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으로 소풍을?

    기대를 해도 될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운 흔적 남겨주셨네요
    좋은 추억으로 남으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함께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여행이 더 즐겁고 의미 있는 것 같습니다.

    찬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올여름 시원한 계곡 소풍도
    한 번 계획해 보고 싶습니다
    일단은 답사을 먼저 다녀와서 결정해야 될것 같아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시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작성자박한나 | 작성시간 26.06.17 사랑회장님과 도도총무님과 운영진 여러분 수고 많으 셨습니다. 테마여행에 가고 싶어서 제주도에 자원봉사로 심신은 지쳤지만 힐링하고 온 것같아요 도착하자마자 강변에서 누워서 한참을 쉬다가 꽃구경 조금하고 수와진 노래듣고 특산품사고 힐링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새로운 친구들을 알게 되서 좋았구요 우리모두 건강하시고 꼭 스트레스는 풀어야 혈액순환이 잘되니 행복한 시간되세요.강변에서 잠깐 나무의자에서 자느라 여러분과 사진은 못찍었네요 다음에 만날때 까지 행복한 나날되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웅
    반가웠습ㄴㄱ다
    작은 몸 이지만
    에너지가 넘치는 그분
    박한나님 늘 건강히시구
    좋은 날 또 반갑게 민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