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 사랑방

6월19일 (금요일)

작성자아따맘마(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98 목록 댓글 9

오늘은 새벽부터 바빠요
홍매실청 20키로 담가놓고 밥먹고
꾸미고 나갈려면 ㅎ
고흥 쑥섬 수국꽃 보러가요
예전부터 가고 싶던곳에
묻지마 관광버스 타고 ㅎ 갑니다
일행들 이름도 몰라 성도 몰라요
근데 일행들이 전부 여성 들이네
멋진 남정네 있으면 좋으련만 ㅎ
새벽부터 바빠요 다녀 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고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많은 힐링 하구 집에 잘 들어가라.ㅋㅋ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19 오랜만이구나
    요즘도 달리냥?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인트리... | 작성시간 26.06.20 울 나이 이상보단 동성이 더 좋아 ㅎㅎ
  • 작성자오대장 | 작성시간 26.06.20 인사가 늦었네요.^^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