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 사랑방

6월 20~21주말 출석부

작성자미소천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25

세상에 즐거운 일들이 수없이 많겠지만

지금의 저는 찬구들 만나서 노는것이 젤

즐거워서 가능하면 친들 모임은 자주 갈려고 

하는 편이다

지난주 토욜 친들 만나서 창덕궁 가기로 했는데

디스크가 터져서 잘 못걷는 친구랑 덥다고 걷지말고 한옥찻집에서 놀다 가자고 해서 찻집에서 

세시간 가까이 놀다 인사동 거리를 걷고 이집저집

들어가서 소품도 사고 사물놀이도 구경하고 

이렇게 놀아도 그냥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따맘마(광주) 어머나 원피스입고 꽃밭에 간거야
    자기가 더 예쁘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따맘마(광주) 마즈 이런곳에서 수박은 꿀맛이지
  • 작성자석류꽃소망 | 작성시간 26.06.20 서울사는 사람들이
    정말로 선택받은 이들이 아닐까
    언제던 볼거리 먹슬거리 즐길거리가
    사방에 널렸음에

    출석부 수고하셨네
  •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21 new 휴일한양에서출석하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집에내려가는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