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보러 가실래요.
지난수요일 여자 네명이서
텐트실고 먹을것 챙겨서
여행을 떠났어요.
오랫동안 못가고 맘으로 언젠가 가야지 했는데 .
그 맘을 알았는데 지인이 캠핑장을 예약해줘서
밤이면 별이 가장 많이 보인다는곳
좌시아팍( 사람의 형상을한 선인장이 있는국립공원)
사막 즉 물도 불도 없는공원 .
곰도 있고 뱀도 있고 곰은 없나 등등
암튼 세시간넘게 운전해서
도착한곳 켈리포니아에 이런곳이 있다고 하는
감격으로 도착해서 텐트치고
저녁으로 준비해간 고기굽고 등등
그때 나타난 벌 얼마나 많은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시간 14:45 new
결혼이후는 캠핑한적 없어서 즐거움을 모르긋어 ~~
-
답댓글 작성자파인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50 new
별도 엄청 많았네
평상같은 테이블에 담요갈고 누어서 도란도란 옛날 이야기 하며 별 봤찌 ㅎㅎ -
작성자미소천사 작성시간 14:35 new
밤하늘 사진이 참 아름다운데 뱀은 무서워
즐거운 모습보니 반갑다 트리야 -
답댓글 작성자파인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51 new
행복 했어네^**
오래 기억에 남을것 같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