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쥐띠 사랑방

2026년6월23일화요일

작성자백합ㆍ|작성시간26.06.22|조회수50 목록 댓글 6

토요일 서울에서 친구모임 있어서. 가서일박찜질방에서자고
남산타워간다고 이층차
투어버스타고구경하고왔네
근칠십평생을살아도잠깐
잠깐볼일만보고내려왔네
설친구덕분에알차게 구경
잘하고왔네그려

친구랑버스에서내려서한컷하고

구경하고 외국인들이 반을차지하네요

투어버스덕분에 수월하게다녔
어요.다리아픈걸보고는 친구가
안타까워했어요.

텃밭수박많이자랐어요
아침에도 오이내개따놓았네요
오이무침해줘야겠어요



[나만의 보폭으로 걷는 길]

때로는 쏟아지는 타인의 섣부른 참견이
조용히 걷던 우리의 발걸음을 흔들곤 합니다.
하지만 내가 넘어진 자리는 오롯이 내가 딛고 일어날 테니,
무례한 걱정과 잣대 앞에서는 잠시 귀를 닫아두세요.

스스로 길을 헤매며 얻은 마음의 굳은살은
그 어떤 화려한 충고보다 단단하고 값진 법입니다.

각자의 정답이 다름을 인정하고, 나 자신에게 집중할 때
비로소 가장 나다운 인생이 아름답게 피어날 것입니다.

세상의 시선에 얽매이지 마세요. 누가 뭐라 하든,
당신의 길을 당신의 속도대로 걸어가기를 응원합니다.

요즘능소화꽃이한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대장 | 작성시간 23분 전 new 출첵 합니다.^^
    서울에 다녀 가셨네요 .^^
    늘건강 하시고
    즐겁고 힘차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바닷가 2 (62 년 광주) | 작성시간 01:48 new
    화요일 반갑습니다

    함께 하는 세상
    마음주고 받는
    인연이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화요일 하루도 상큼하고
    화사하한 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대장 | 작성시간 22분 전 new 쥐띠방 여러분
    날씨가 많이 무더워 지고 있습니다.^^
    건강들 잘 챙기면서
    즐겁고 뜻있는 나날들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 작성자미소천사 | 작성시간 10분 전 new 남산은 친구랑 날마다 간적도 있었다
    울집에서 걸어서 가는곳에 살때는
    그때는 그 많은 계단 뛰어서 올라갔지만
    지금은 끙끙 앓으면서 가기도 하고 그쪽으로
    안가기도 하고 함게 다녔던 친구는 몸이 안좋아서 한번도 못온다고 하더라 대구에서 사는데 서울을 못올라 오더라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