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6월3일 (수) 선거의 날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02|조회수188 목록 댓글 12

오늘은 6월 3일 선거일입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는 날이라

저도 아침 일찍 투표를 하고 외출하려고 합니다.

 

한 사람의 작은 선택이 모여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투표는 우리에게 주어진 소중한 권리이자 책임이기도 하지요.


투표 안하시는 님들게서는

잠시 시간 내어 꼭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마다의 생각은 다를 수 있지만

투표의 가치는 모두에게 소중하니까요 


저도 투표 마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커피마시러 갑니다

힛~

모두 투표 잘하시고 저마다의 즐거운날 되시길 바랍니다 

투표하시고 댓글로 인증샷 해봅시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투표는 하셨나요?

    동백이는 단지내 인근
    삼가초등학교서 투표
    끝내고 왔어요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사랑지기님 출석부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끝내고 칼국수 한그릇
    배불리 먹고
    커피한잔 하고 있답니다

    동백님께서
    뽑으신 분이 꼭 당선 되시길
    바래요 ㅎ
  • 작성자수진이1 | 작성시간 26.06.03 늦게 와 봅니다.
    저도 투표했습니다.
    뭔가 할일을 한거같은 뿌듯함이 생기기도 했어요.
    나의 한 표가 가치있기를 바래봅니다.
    사랑님도 아침 일찍 투표를 하셨다니 잘 하셨습니다.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수진씨
    까꿍입니다
    맞아요
    우리 국민이 스스로가
    주인 이잖아요
    주권을 꼭 지켜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