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3일 선거일입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는 날이라
저도 아침 일찍 투표를 하고 외출하려고 합니다.
한 사람의 작은 선택이 모여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투표는 우리에게 주어진 소중한 권리이자 책임이기도 하지요.
투표 안하시는 님들게서는
잠시 시간 내어 꼭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마다의 생각은 다를 수 있지만
투표의 가치는 모두에게 소중하니까요
저도 투표 마친 후 가벼운 마음으로 커피마시러 갑니다
힛~
모두 투표 잘하시고 저마다의 즐거운날 되시길 바랍니다
투표하시고 댓글로 인증샷 해봅시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투표는 하셨나요?
동백이는 단지내 인근
삼가초등학교서 투표
끝내고 왔어요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사랑지기님 출석부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도 끝내고 칼국수 한그릇
배불리 먹고
커피한잔 하고 있답니다
동백님께서
뽑으신 분이 꼭 당선 되시길
바래요 ㅎ -
작성자수진이1 작성시간 26.06.03 늦게 와 봅니다.
저도 투표했습니다.
뭔가 할일을 한거같은 뿌듯함이 생기기도 했어요.
나의 한 표가 가치있기를 바래봅니다.
사랑님도 아침 일찍 투표를 하셨다니 잘 하셨습니다.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수진씨
까꿍입니다
맞아요
우리 국민이 스스로가
주인 이잖아요
주권을 꼭 지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