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녹음이 짙어지는
6월 첫주말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어느덧
한해의 절반을 향해서
세월은 멈출시간도
없이
참 열심히도 달리고
있네요
6월6일 현충일을
맞아 나라를 위해
순국하신 애국 선열과
순국용사들의 넉을
가슴깊이 위로 하고
돌아가신 그 분들의
거룩한 뜻을 잘 되세기며
우리가 이렇게
대한민국에서 자유와
행복과 기쁨을 누릴수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겠어요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호국영령님들의 뜻깊고
높으신 마음을
잘 간직하시길 바랍니다
(5월 커피방 정모모임날)
커피방님들!!
점점 짙어가는 푸르름처럼
즐거운 주말을 맞아
행복도 건강도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건강하세요
부자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올카바님
즐거운 주말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늘 커피방에 따뜻한 마음으로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안 드 레 이 작성시간 26.06.06 ㅡ네ㅡ
안녕하세요
멋진 중년모델 신동백 커피방 회장님
유월이 태양이 대지을 눈부시게 적시는
아침 창가에서
멋진 회장님 안부인사 드립니다
안녕 하시지요
ㅡ네ㅡ
저도요
그래요 회장님
당신은 소중한 사람 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 하시고요
우리함께 인생길 마음길을
힘차게 걸어가요
잔잔한 그리웠던 순간들 바라보며 ㅡ ㅡ
ㅡ네ㅡ
신동백 회장님
좋은 휴일 좋은 휴식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ㅡ 화이팅 ㅡ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늘 커피방에 오셔서
동백이가 올린 출부보다 멋진 출석글로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단지내 운동하고 이제야 들어왔어요
선선해서 활동하기 좋네요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이였군요
사실 깜박 ㅎㅎ
예전에는 집집마다 태극기를
달며 하루를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언젠가부터 그런 모습이
조금씩 줄어들었고
저 또한 국기는 있지만
계양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형식보다
마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만큼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며
가슴속에 태극기 하나 품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보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늘같은 날에는 순국영령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집집마다 태극기가(조기)펄럭였는데..
태극기 단 집이 없네요..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