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출석글☕]6월8일(월요일)커피방출석부

작성자신동백(부국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63 목록 댓글 31


굿모닝 입니다
커피방님들!!!

아침마다 건네는
"굿모닝"
"안녕하세요" 인사 한마디가
당연하게 느낄수 있지만....

아침인사를 전해주는
사람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속에서 누군가를
떠올리고....

좋은날.~~
건강한 하루를.~~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라고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안부를 전해주시는
회원님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커피방님들!!!
바쁜삶속에 내몸이
언제나 건강함을
잘 유지할수는 없습니다

혹시라도 내몸 어디?
한곳이 삐걱거리고
있는 나를 발견하신다면

모든것을 내려놓고
잠시라도 쉬면서 가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 하루도 커피방에
찾아오신님들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힘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08 늘 고마운 출석글 감사합니다
    따뜻한 커피 향처럼
    이곳은 항상 향기롭고 정겹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 작성시간 26.06.08
    연꽃님
    반갑습니다.
    회장님 바쁘신듯
    빙계삼아 제가 대신 댓글드려요.ㅎ
    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 작성시간 26.06.08 올카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연꽃님
    오늘은 어떠셨나요?
    아침이다 쉽더니 어느새 저녁시간을 달리고 있네요

    오늘도 커피방을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

    늘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신동백(부국장)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