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입니다
커피방님들!!!
아침마다 건네는
"굿모닝"
"안녕하세요" 인사 한마디가
당연하게 느낄수 있지만....
아침인사를 전해주는
사람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속에서 누군가를
떠올리고....
좋은날.~~
건강한 하루를.~~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라고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안부를 전해주시는
회원님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커피방님들!!!
바쁜삶속에 내몸이
언제나 건강함을
잘 유지할수는 없습니다
혹시라도 내몸 어디?
한곳이 삐걱거리고
있는 나를 발견하신다면
모든것을 내려놓고
잠시라도 쉬면서 가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 하루도 커피방에
찾아오신님들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힘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작성시간 26.06.08
연꽃님
반갑습니다.
회장님 바쁘신듯
빙계삼아 제가 대신 댓글드려요.ㅎ
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연꽃님
오늘은 어떠셨나요?
아침이다 쉽더니 어느새 저녁시간을 달리고 있네요
오늘도 커피방을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
늘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