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6월10(일)인생은 공수래 공수거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09|조회수204 목록 댓글 30

요 며칠 고향에 지인 상가집을 다녀왔습니다.
많이 생각하고 많이 느끼게 되더군요 

살다 보니 인생은 공수래 공수거라는
말의 뜻을 조금씩 알게 됩니다.

빈손으로 태어나 결국 빈손으로
떠나는 것이 우리네 인생이니까요.

젊을 때는 돈과 성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바쁘게 앞만보고 살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이제는 건강이 무엇보다
큰 재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많은 것을 가졌어도
건강을 잃으면 그 모든 것이 의미 없더군요.

좋은 사람들과 웃으며 건강하게 지내는
평범한 하루가 가장 큰 행복인 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은 욕심보다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오늘도 소중한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희 친정집에 텃밭에서 

개나리꽃인가요 

너무 이뿌게 피었더라구요 

저희 친정집 앞마당에 텃밭입니다 

 

저희 친정집 바로 앞에 개울물이 너무 깨끗해요 

지리산줄기에서 내려오는물 이 물을 먹고 산답니다 

앞마당에서 바라보는 풍경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집에
    좋은 차에
    통장에

    부럽습니다

    지금의 만족하면서
    건강 잘 챙기면서
    즐겁게 삽시다
  • 작성자중후한 외출 | 작성시간 26.06.10
    커다란 행복을 찾기 위해
    지금 작은 행복을 버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작은 행복에 만족할 때 큰 행복도 함께 옵니다

    건강한 하루 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커다란 행복은 뭘까요?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이
    최고의 행복이지요

    발걸음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림 | 작성시간 26.06.12 와~~시골이 있다는것에 넘 부럽습다
    개나리꽂이 아니라 나리꽂같아요ㅎ
    오늘은 자정이 넘어 커피방에 출석글
    올리려구 열어보니 벌써 올라왔네요
    즐겁게 사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쭉~~~이여지길 소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