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출석글☕]6월13일 (토요일)커피방출석부

작성자신동백(부국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181 목록 댓글 18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싱그러운 초록이
짙어가는 6월 둘째주
주말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달력의 시계가 어느덧
올해의 절반을 향해서
부지런이 쉬지도 않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더워
졌지만...

창밖으로 보이는
나뭇잎들이 청량함을
주는 요즘입니다

커피방님들!!!
바쁜일상이지만

오늘은 푹 쉴수있는
주말을 맞아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서
잠시 숨을 고르는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뜻한 커피방님들과
함께 시작하는 좋은
주말에 잊지않고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

한주의 휴식인날
6월13일 토요일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신동백(부국장)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13 오늘따라 날시가 참 좋았어요
    태마여행 다녀왔습니다
    하하호호
    좋은하루 보내고 와서
    뒤늦게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사랑지기님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 작성시간 26.06.13 오늘 좋은시간 보내신거죠 ^^
    꿀잠 주무셔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문님 동백이가
    방금 도착했어요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