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출석글☕]6월15일(월요일)커피방 출석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14|조회수182 목록 댓글 24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6월15일 월요일을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주말과 휴일은 푹
쉬셨나요?

요즘 자고 일어나면
하루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지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이제는 6월중순으로
접어드니 무더위가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네요

짙어지는 녹음과
함께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가
그리워지네요.

한낮의 기온이
뜨거울수록 자위선은
꼭 피하시길 바랍니다

이번한주도 건강 조심하시고
힘차게~ 힘차게~
건강하게 열심히
달리시길 응원합니다

커피방님들
소소한 작은 일에도
幸福을 만끽하시길
바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힘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사랑지기님
    세월이 너무빠르게 흘러가는걸 실감합니다

    동백이는 주말과 휴일에 아들이랑
    전남 벌교랑.여수에
    다녀왔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 작성시간 26.06.15
    에고 지기님!
    요기서 티내면 안되지라우~♡
    늘~응원합니다.
    건강하시라고요ㅍ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여~♡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 작성시간 26.06.15 올카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청송 | 작성시간 26.06.15 신동백 회장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남요
    요즘 많이 궁금합니다,
    뭐 잘 아심서 그러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수석운영자님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

    오늘도 대박나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