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6월15일 월요일을 기분좋게 시작합니다
주말과 휴일은 푹
쉬셨나요?
요즘 자고 일어나면
하루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지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이제는 6월중순으로
접어드니 무더위가 30도를 오르내리고 있네요
짙어지는 녹음과
함께 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가
그리워지네요.
한낮의 기온이
뜨거울수록 자위선은
꼭 피하시길 바랍니다
이번한주도 건강 조심하시고
힘차게~ 힘차게~
건강하게 열심히
달리시길 응원합니다
커피방님들
소소한 작은 일에도
幸福을 만끽하시길
바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행복하세요
힘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사랑지기님
세월이 너무빠르게 흘러가는걸 실감합니다
동백이는 주말과 휴일에 아들이랑
전남 벌교랑.여수에
다녀왔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작성시간 26.06.15
에고 지기님!
요기서 티내면 안되지라우~♡
늘~응원합니다.
건강하시라고요ㅍ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여~♡
반가워요.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15 신동백 회장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남요
요즘 많이 궁금합니다,
뭐 잘 아심서 그러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수석운영자님
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
오늘도 대박나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