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6월 17일(수) 가끔은 바보처럼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216 목록 댓글 23

커피날에 회원님들

수요일에 반갑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어떤 주제로 소통을

나눌까 잠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어느 글귀를 보니 이런 말이 있더군요.
내가 조금 바보가 되면 모두가 편해진다고요.

 

요즘 그 글귀가 머리속에 자주 맴도네요 
맞는 말 같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합니다.


늘 내 주장만 하기보다 한걸음 물러설 때가 있으니까요.
손해 보는 것 같아도 마음은 더 편할 때가 많아요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이기고 지는 것보다

이해와 배려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조금은 바보처럼 웃으며

좋은 인연들과 따뜻한 하루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회원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이른 아침 이아니라
    늦은 밤에 올렸어요
    어찌 어찌 하다보니
    잠이 안와서요
    오늘 머찐 하루 보내고 계시는거져
  • 작성자원스톤(서울) | 작성시간 26.06.17 날씨가 많이 덥네요. 집 혼자 있는데 에어콘 켜고 살아야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오늘 같은 날 에어컨은
    안켜도 되지 않을까요 ㅎ
    아직은 습도가 없으니요
    머찐 수욜 맞이하세요
  • 작성자휴 ᆢ | 작성시간 26.06.18 사랑도 그냥 바보가 되는 것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