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출석글☕]6월18일 (목요일)커피방출석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176 목록 댓글 14

♡짧은 글에서♡

살아보니 幸福이란
별난게 아니었다

나를 진심으로
이해해주고 아껴주는
누군가와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는것..

이것이 진짜 행복이다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6월도 중순을 넘어
어느새 6월18일
목요일 아침을 맞이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기온이
올라서 시원한 나무그늘
아래가 생각나는
요즘날씨입니다

무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요즘 자고 일어나면
하루 하루가 금방
지나가는지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오늘 하루도
건강 조심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리며....

오늘도 하루라는
짧은 시간속에서
사랑과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올카바님
    점심은 드셨나요?
    무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유나 | 작성시간 26.06.18 맑은 햇살이 창가에 내려앉아, 새로운 하루를 환하게
    열어주는 오늘 입니다.

    해님처럼 한결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과 정을
    나누며 걸어가길 바라면서 ~

    건강한 웃음이 입가에 머물며 행복이 가득 피어나는
    아름다운 날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유나님
    아드님 결혼식날이
    이틀후로 다가옵니다

    긴장이 많이 되실듯
    하네요..

    반갑게 뵙겠습니다

    아침이다 쉽더니 어느새 오후시간을 달리고 있네요

    오늘도 커피방을 잊지않고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신동백(음방운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18 동백님 까꿍요
    이제 댕겨 갑니다
    저녁인데두
    넘 덥네요
    선풍기을 틁어야할것 같은
    이밤
    잘 줌시고
    낼 반갑게 인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