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6월19일 금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오늘도 커피방을
찾아주시는 회원님들과 소통할수있는 좋은
아침을 시작합니다
잔잔한 마음속에
피는 행복가득한
호화로움은 없어도 즐거움이
있고..
많은것은 없어도 건강과
즐거움이 있어 커피방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즐거운 불금날을 맞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도 중년카페
커피방을 찾아주시는
소중한 회원님들
모두가
풍요로움이
가득하게 넘처나시길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꽃*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합니다
오늘이 단오 날 입니다
흰색 옷을 입는 날이라 하네요
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커피방 님 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연꽃님
오늘이 단오날이군요,
동백이도. 처음 알았어요
무더위가 연일 30도를 웃도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시길 응원합니다
잊지않고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19 반갑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저물어가네요
모두들 고운밤 되시구
내일
또
반갑게 인사 나누어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사랑지기님
늘 커피방에 따뜻한 마음으로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