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에서♡
소중한 시간에
우리 그렇게 살자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할 곳으로
떠난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서로이해하며
응원하면 살자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6월의 시계는 어느새
열심히 달리고 달려서
6월 네째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달력의 시계가 어느덧
올해의 절반을 향해서
부지런이 달려가고
있네요
날씨가 많이 더워
졌어요
요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고
활기차게 한주를
출발하세요
창밖으로 보이는
나뭇잎들이 청량함을
주는 요즘입니다
커피방님들!!!
하루 하루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이지만
잠시라도 나만의
여유로운 마음과 함께
시원한 나무 그늘아래서
쉬원함을 느끼시길
응원합니다
오늘도 잊지않고
이곳 커피방을 찾아주시는
회원님들 모두가
풍요로움이 가득하게
넘처나시길 응원합니다
한주의 시작
기분좋은 월요일
6월22일도 기분좋게
출발하세요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나 작성시간 26.06.22 어제 내린 비가 초여름의 목마름을 달래고, 상큼한
바람까지 선물로 데려온 아침 입니다.
멈출 수 없는 세월과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은 아쉽지
만, 금보다 귀한 오늘을 마음껏 누리며 웃음 짓길
바라면서 ~
고운 수국과 능소화가 피어나는 유월처럼, 여유로운
마음에 행복이 가득 물드는 아름다운 하루
되시길요 ~~^^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유나님
기분좋은 월요일 아침을 시작합니다
동백이는 조기출근해서 광교산 둘레길을 한바퀴 걷기하고 왔어요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늘 건강조심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22 6월도 어느덧 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커피방님들 서로 응원하며 건강하게 지내봅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안부 나누면서 알콩달콩 지내요
카페에 들어오시면 작은 흔적이라도 남겨주시구요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바쁘신중에도 시간 내시어 찾아주심에 감사합니다
동백이는 이른 점심을
먹고 인근 둘레길을 한바퀴 걷기하고 들어왔어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