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방 구리모임에서)
♡좋은 글에서♡
소중한 시간에
우리 그렇게 살자
천천히 걸어도 빨리
달려도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오직 한 세상
더러는 조금 살다가
더러는 오래 살다가
우리는 가야할 곳으로
떠난다
소중한 시간에
우리 서로이해하며
응원하면 살자
우리 그렇게 살자
우리에게 주어진
둘도없는 삶
지난날 돌이키며 후회하기
보다는 남은 날들 아름답게
가꾸는 일에 희망을
걸어보자.
(커피방 백운호수 모임에서)
안녕하세요
커피방 회장 신동백입니다
커피방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시는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요즘 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씨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응원합니다
커피방에서는 매월 네째주
주말(토요일)에 정모모임을
진행했어요
이번6월27일(토요일)도
정기모임날 이지만
총무님의 (혼사문제) 문제로
부득이하게 커피방 정모모임날
테마여행날 7월11일로
정했습니다
7월11일은 (토요일) 테마여행
날입니다
테마방님들이 모이는
"남한산성계곡"
초원의집 식당에서
보양식도 드시고
시원한 물놀이와
🎵 식사후 반주에
맞춰서 노래한곡 부르시고
기분전환 하세요
동백이도 기대가 큽니다
커피방 본 공지는 총무님과
의견교환 하여 진행함을
알려드립니다
커피방님들 7월11일
토요일에 경기도 남한산성
"초원의집"식당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모두 환영합니다
모임시간 12:00
회비 25.000원
커피방님들 늘 가정에 축복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교통편의♡
( 8호선 남한산성 입구역 1번 출구밖에서 함께 탑승 합니다
11시30분 동백이랑 3분
합류합니다
문화인님.김해리님.안드레이님
동백이가 모시고 갑니다
2026.6월22일
알리는이
커피방 회장 신동백
010 4659 0310
커피방 총무 김해리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도 도. 감사합니다 도도총무님
-
작성자유.민 작성시간 12:47 new
유.민 이도 참석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0 new
유민님 반갑게 환영합니다
모임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문화인 작성시간 16:42 new
참석합니다~
8호선 남한산성 입구역 1번 출구밖에서 함께 탑승..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52 new
문화인님
반갑게 환영합니다
모임날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