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커피날에 탐방

[☕출석글☕]6월 23일~(화)~오해와착각

작성자올카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159 목록 댓글 20

오해와, 착각

사람이 세상을 살아 오면서
얼마나 많은 오해와 착각속에 살까?
또한 그로 인하여 수많은
불행과 갈등이
내가 A를 실어하면
보는 순간부터 감정이
안좋게 나온다.
당연히 기분이 차 오르고
스스로 자제를해도 역시 힘들다.
허나 A를 좋아한다면
입가에 미소가 자연스레번지고
잔잔한 미소가 얼굴 전체에 번진다..

좋은 감정은 무얼까?
싫은 감정은 왜 생기는걸까?

♡부처님 눈에는 부처님만보이며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모든 것이 나의 마음 작용에서 나온것
♡일체 유심조♡
내마음이 요물 덩어리요.
내가 가장 큰 문제요.
모든것이 나로부터 시작이니
다 내 잘못이니 하루속히
다 비어내야 하거늘
오늘도 잔득 꽉 움켜쥐고 있구나.

점차적으로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에어컨 바람과.감기
여름감기 정말 힘들어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3 연꽃님 안녕하세요
    반갑게 환영합니다

    점심은 드셨나요?

    7월11일 토요일
    커피방 남한산성 계곡 모임에 초대합니다 시간 되시면
    반갑게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3 신동백(음방운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연꽃님!
    반갑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커피의 인연으로
    하루 하루 만나다보면
    정말 좋은분들과
    좋은 말씀들 나눠가며
    즐거운 시간이 될듯 하네요.
    자주만나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올카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꽃* | 작성시간 26.06.24 신동백(음방운영) 네 참석 댓글 달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