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와, 착각
사람이 세상을 살아 오면서
얼마나 많은 오해와 착각속에 살까?
또한 그로 인하여 수많은
불행과 갈등이
내가 A를 실어하면
보는 순간부터 감정이
안좋게 나온다.
당연히 기분이 차 오르고
스스로 자제를해도 역시 힘들다.
허나 A를 좋아한다면
입가에 미소가 자연스레번지고
잔잔한 미소가 얼굴 전체에 번진다..
좋은 감정은 무얼까?
싫은 감정은 왜 생기는걸까?
♡부처님 눈에는 부처님만보이며
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모든 것이 나의 마음 작용에서 나온것
♡일체 유심조♡
내마음이 요물 덩어리요.
내가 가장 큰 문제요.
모든것이 나로부터 시작이니
다 내 잘못이니 하루속히
다 비어내야 하거늘
오늘도 잔득 꽉 움켜쥐고 있구나.
점차적으로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에어컨 바람과.감기
여름감기 정말 힘들어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3 연꽃님 안녕하세요
반갑게 환영합니다
점심은 드셨나요?
7월11일 토요일
커피방 남한산성 계곡 모임에 초대합니다 시간 되시면
반갑게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카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연꽃님!
반갑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커피의 인연으로
하루 하루 만나다보면
정말 좋은분들과
좋은 말씀들 나눠가며
즐거운 시간이 될듯 하네요.
자주만나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연꽃* 작성시간 26.06.24 신동백(음방운영) 네 참석 댓글 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