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볶고 태우니 간혹 발암물질이다.맛의 탐닉,그 불행의 결말?

작성자보헤미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맛 있어야 한다
고소해야 한다
식감이 좋아야 한다
볶고 볶는 가운테 발암물질!
암이 든 후 후회?
이미 늦었다

맛과 식감,고소함을 추구하는 현대인!
노년 10년은 누워 호흡기 10년이다.

불기 2570.6.22 후 10: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