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어버이날 예쁜고 노란꽃 몇송이핀 작은화분을 받았다
가을에 죽은줄알고 두었더니 다음해봄에 새순이 나왔고 가을에다시 동면하여 2년후 금년봄에 새흙으로 옮겨 심었더니 무성한 새순이 돋았는데 금년에는 꽂을피우려나 하는 기대로 열심히 가꾸어 본다
26-6-7 자란모습
6-13 모습
다음검색
3년전 어버이날 예쁜고 노란꽃 몇송이핀 작은화분을 받았다
가을에 죽은줄알고 두었더니 다음해봄에 새순이 나왔고 가을에다시 동면하여 2년후 금년봄에 새흙으로 옮겨 심었더니 무성한 새순이 돋았는데 금년에는 꽂을피우려나 하는 기대로 열심히 가꾸어 본다
26-6-7 자란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