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서 99%가 후회하는 5가지
첫째 : 혼자 지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사람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갑니다.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에는 늘 혼자입니다.
홀로 지내는 법을 알아야
노년은 외로움이 아닌 여유가 됨니다.
남을 의식하지 말고,내 마음을 위해 버리고,
비우는 연습을 하세요.
남을 의식 할수록 나는 없어 집니다.
둘째 : 나이 때문에 포기 하지마세요
"나이" 라는 관념으로 한계를 짓지 마시고,
해 보고 싶었던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인생에서 지금 이 순간이 가장 빠른 때이고,
오늘이 가장 젊은 날입니다.
셋째 : 건강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수천억 재산도 궁궐같은 집도,,,
아무의미 없습니다.
편안함을 멀리 하고,,, 한번 더 걷고,
덜 먹는 습관을 들이세요
평생의 재산이 됩니다.
넷째 : 나를 먼저 챙겨야 합니다.
가장 소중한건 내 자신입니다.
나를 돌보지 못한 사람은,,,
남도 사랑할 수 없으며, 결국 ,,,
인생도 무너집니다.
다섯째 : 인연에 집착하지 마세요
좋은 인연은 나를 그렇게 힘들게 하지 않습니다.
인연이 아니면 놓을줄도 알아야
인생에 손해를 덜 봅니다.
가장 중요한건, 내가 가치를 느끼고
행복한 삶입니다.
~ 모셔온 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