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마음이 즐거워야 삶이 즐겁습니다.
마음이 즐거우려면 남에게 베풀어야 하지요..
가진 것이 많아야 베푸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 능력에 따라 베푸는 것입니다.
남에게 베풀 때 정말 마음이 흐뭇한 것입니다.
마음으로라도 베풀어야 합니다.
베품에는 바라는 게 없어야 합니다.
Give and Take가 아닌 Give and give and Forget의
정신으로 베푸는 것이 진정으로 베푸는 정신이고
그런 베품이 즐거운 삶을 줄 것입니다.
늘 마음이 즐거운 삶이되기를 기도합니다.
복 짓고 나누는 날 되세요.
(모셔온 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