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마음이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0

마음이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마음이 즐거워야 삶이 즐겁습니다.

마음이 즐거우려면 남에게 베풀어야 하지요..

가진 것이 많아야 베푸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 능력에 따라 베푸는 것입니다.

남에게 베풀 때 정말 마음이 흐뭇한 것입니다.

마음으로라도 베풀어야 합니다. 

베품에는 바라는 게 없어야 합니다.

Give and Take가 아닌 Give and give and Forget의

정신으로 베푸는 것이 진정으로 베푸는 정신이고

그런 베품이 즐거운 삶을 줄 것입니다.

늘 마음이 즐거운 삶이되기를 기도합니다. 

복 짓고 나누는 날 되세요.

 

(모셔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