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모음♣

[[좋은 글]]♡어느 선술집 벽의 낙서... 친구야♡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17|조회수36 목록 댓글 0

♡어느 선술집 벽의 낙서... 친구야♡

 

친구야 ~~~~
이쁜 자식들 품안에 있을때 좋고

 

서방이나 마누라도
사랑이 뜨거울 때가
부부 아니더냐 ~


형제 간도
어릴  때가 좋고 ~

벗도 형편이 같은 때가 

진정한 벗이 아니더냐 ~

 

돈만 알아
오망지게  살아도
세월은 가고
조금 모자란듯 살아도 

손해  볼것 없는 인생사라

 

속을 줄도 알고
질 줄도 알고 ~
믿고 사는
세상을  살고 싶으면
네가 남을 속이지
않으면 되고 ~

 

어느 놈이 밉고
싫어 지거든
나 또한 누군가에게 가슴
아픈  말  한 적이 없나 돌아보며
살아가자

 

친구야 ~~~
큰 집이 천간이라도
누울 자리는
여덟자 뿐이고 ~~

좋은  밭이 수만평 넓어도
하루 보리쌀 두 되면 살아 가는데
아무 지장 없고  ~~

 

몸에 좋은 묵은지 안주에
소주 한잔 하며
우리 인생을 노래 하자~~^^

멀리 있는 뭇 님들 보다
지금 그대와 이야기 나누는 

친구가 진정한 생의 동반자가
아니 겠느냐 ~~

 

- 모셔온 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