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도 유통기한 있다 / 노래 가사
두다리 멀쩡할 땐 집에서 뒹굴
아프고 나니 산책이 소원일 줄이야
젊을 땐 귀찮다고 핑계만 대더니
지금은 계단 한 칸에도 숨이 차다
눈이 좋을 땐 볼 거를 안 보고
괜히 쓸데없는 것만 들여다 봤네
이제 와 흐릿해진 세상 붙잡고
"아 그때 좀 볼걸 "~ 후회만 는다
그때는 몰랐다 지금이 전부였다
멀쩡할 때 다 해봐라 ! ( 해봐라 !)
건강할 때 놀아라 ! ( 놀아라 !)
눈치 보다 인생 끝나면 남는 건 약봉지다 !
멀쩡할 때 사랑해라 ! (해라 !)
부끄러워도 해봐라 ! (해봐라 !)
용기보다 먼저 체력이 도망 간다 !
이가 좋을 땐 고기 질기다 투덜
지금은 부드러운 것도 눈치 보네
귀가 좋을 땐 잔소리 싫다더니
이젠 그 잔소리 라도 듣고 싶다
젊을 땐 괜히 튕기고 재더니
타이밍 놓치니 기회도 안 오네
괜히 분위기만 잡다가 끝나니
이불 속에서 혼자 웃음만 난다
돈은 벌었는데 쓸 데가 없고
시간은 생겼는데 할게 없고
마음은 아직 청춘인데 몸이 말을 안 듣는다
멀쩡할 때 다 해봐라 ! (해봐라 ! )
오늘이 제일 젊다 ! (젊다 ! )
내일로 미루다 보면 언제 다이 될 줄모른다 ~
멀쩡할 때 웃어라 ! (웃어라 ! )
사람 있을 때 잡아라 ! (잡아라 ! )
다 지나고 나면 남는건 아무것도 없다 ~
혼자 남더라 ! 인생 뭐 있나 ~
할 수 있을 때 해라 ~
~ 받은 영상 편집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