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인생도 유통기한 있다 / 영상음악 첨부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0

인생도 유통기한 있다 / 노래 가사

 

두다리 멀쩡할 땐 집에서 뒹굴

아프고 나니 산책이 소원일 줄이야

젊을 땐 귀찮다고 핑계만 대더니

지금은 계단 한 칸에도 숨이 차다

눈이 좋을 땐 볼 거를 안 보고

괜히 쓸데없는 것만 들여다 봤네

이제 와 흐릿해진 세상 붙잡고

"아 그때 좀 볼걸 "~ 후회만 는다

그때는 몰랐다 지금이 전부였다

멀쩡할 때 다 해봐라 ! ( 해봐라 !)

건강할 때 놀아라 ! ( 놀아라 !)

눈치 보다 인생 끝나면 남는 건 약봉지다 !

멀쩡할 때 사랑해라 ! (해라 !)

부끄러워도 해봐라 ! (해봐라 !)

용기보다 먼저 체력이 도망 간다 !

 

이가 좋을 땐 고기 질기다 투덜

지금은 부드러운 것도 눈치 보네

귀가 좋을 땐 잔소리 싫다더니

이젠 그 잔소리 라도 듣고 싶다

젊을 땐 괜히 튕기고 재더니

타이밍 놓치니 기회도 안 오네

괜히 분위기만 잡다가 끝나니

이불 속에서 혼자 웃음만 난다

돈은 벌었는데 쓸 데가 없고

시간은 생겼는데 할게 없고

마음은 아직 청춘인데 몸이 말을 안 듣는다

멀쩡할 때 다 해봐라 ! (해봐라 ! )

오늘이 제일 젊다 ! (젊다 ! )

내일로 미루다 보면 언제 다이 될 줄모른다 ~

멀쩡할 때 웃어라 ! (웃어라 ! )

사람 있을 때 잡아라 ! (잡아라 ! )

다 지나고 나면 남는건 아무것도 없다 ~

혼자 남더라 ! 인생 뭐 있나 ~

할 수 있을 때 해라 ~

~ 받은 영상  편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