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신가요?
우리 함께 걸어 볼까요?
나는오랜 세월을
오직 올라야 할 정상만을
바라보며 걷고 뛰었습니다.
그러나
'세월에 장사 없다'고, 이제
나이가 들어 언제인가 부터
작은 산(山)길과
공원 숲길과 오솔길을 걸으며,
노년의 철학자가 된 듯 합니다. ㅎㅎ
6월 28일(일) 관악산 둘레길 1구간
함께 걸어보자구요
만나는 시간 : 오전 10시30분
사당역 6번출구
코스는 : 사당역 6번출구~까치산 생태육교앞
~무당골~ 전망대~삼거리~서울대 까지
거리는 : 약 4 km (첨부 약도 참고)
" 파란색 표시 길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