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작업실방◈

관악산 둘레길 걷기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안녕 하신가요?

 

우리 함께 걸어 볼까요?

나는오랜 세월을

오직 올라야 할 정상만을
바라보며 걷고 뛰었습니다.

그러나
'세월에 장사 없다', 이제
나이가 들어 언제인가 부터

작은 산()길과
공원 숲길과 오솔길을 걸으며,

노년의 철학자가 된 듯 합니다. ㅎㅎ

 

628() 관악산 둘레길 1구간

함께 걸어보자구요

만나는 시간 : 오전 10시30분

사당역 6번출구

 

코스는 : 사당역 6번출구~까치산 생태육교앞

~무당골~ 전망대~삼거리~서울대 까지

 

거리는 : 4 km (첨부 약도 참고)

" 파란색 표시 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