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언글 /웃음방♡

[[웃음]]항상 기뻐하며 웃으며 하루를 시작해요.

작성자碧空|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항상 기뻐하며  웃으며 하루를 시작해요.
그럼, 웃어볼까요?

● 라면과 참기름이 싸웠습니다.얼마 후 라면과 참기름이

경찰서에 모두 함께 잡혀갔습니다.
왜 잡혔을까요 ?
▶▶▶《참기름》이
《고소해서》

● 이윽고 참기름도 끌려갔습니다.
왜 끌려갔을까요 ?
▶▶▶《라면》이  
      《다 불어서》

● 구경하던《김밥》도 잡혀갔습니다.
왜 ?
▶▶▶《말려들어서》

● 소식을 들은《아이스크림》이 경찰서로 면회를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왜 ?
▶▶▶《차가와서》

● 이 소식을 듣고《스프》가 졸도했습니다.  
왜 ?
▶▶▶ 국물이《쫄아서》

● 덩달아《달걀》도 잡혀갔습니다.
왜 ?
▶▶▶《후라이쳐서》

● 재수없게《꽈배기》도 걸려들었습니다.  
왜 ?
▶▶▶ 일이《꼬여서》

● 아무 상관도 없는《식초》도 일을 다 망쳐버렸습니다.
왜 ?
▶▶▶《초쳐서》

● 그런데 이 모든 일이 《소금》때문이랍니다.
왜 ?
▶▶▶ (처음부터)  
소금이《다 짠거》랍니다.

● 그러고나서 결국《고구마》가 모두 다 해결했답니다.
어떻게 ?
▶▶▶《구워 삶아서》

평생 계속 항상 기뻐하면서 웃으시기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