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임용/기타 Q&A

ㅅㅂㅇ 교육학 전화스터디 구해요!

작성자채채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72 목록 댓글 0

초수입니다!
1-2월 형성평가 또는 3-4월 형성평가로
매일 일정 시간에 일정 분량 말로 뱉어 보며, 암기해나가고 싶습니다!
인강은 들어서 1회독은 했는데, 외우기 시작하셔야하는 분들이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에
성함/전화번호 알려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