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수입니다!
1-2월 형성평가 또는 3-4월 형성평가로
매일 일정 시간에 일정 분량 말로 뱉어 보며, 암기해나가고 싶습니다!
인강은 들어서 1회독은 했는데, 외우기 시작하셔야하는 분들이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에
성함/전화번호 알려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초수입니다!
1-2월 형성평가 또는 3-4월 형성평가로
매일 일정 시간에 일정 분량 말로 뱉어 보며, 암기해나가고 싶습니다!
인강은 들어서 1회독은 했는데, 외우기 시작하셔야하는 분들이면 더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에
성함/전화번호 알려주시면 제가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