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단기간 초수 계획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네인티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0 목록 댓글 1

학기가 끝나고 이제야 제대로 시작하는데
인강은 뭐들을지 결정하기가 어려워

먼저 단어랑 일영, 문학공부, 라이팅 연습
기출분석만 2달 정도 하려고 합니다

이후로는 키텀 정리와 문제은행풀기, 원서 강의듣고 공부하기로 막연히 잡았는데
전공이 너무 부족해서 교육학도 루틴에 포함시켜도 될지 모르겠어요

제대로된 계획이 안잡히네요
이번년도에서 전공 점수라도 1차에 붙을 가능성이 있는 점수로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ㅜ
조언해주실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aming | 작성시간 26.06.22 new 재수인데 머 조언드릴 형편이 안되네요ㅠ 교육학도 넘 어려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