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가 끝나고 이제야 제대로 시작하는데
인강은 뭐들을지 결정하기가 어려워
먼저 단어랑 일영, 문학공부, 라이팅 연습
기출분석만 2달 정도 하려고 합니다
이후로는 키텀 정리와 문제은행풀기, 원서 강의듣고 공부하기로 막연히 잡았는데
전공이 너무 부족해서 교육학도 루틴에 포함시켜도 될지 모르겠어요
제대로된 계획이 안잡히네요
이번년도에서 전공 점수라도 1차에 붙을 가능성이 있는 점수로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ㅜ
조언해주실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