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교
새로 개정된 루이스 책으로 월-토 하루 5개씩 앞에서부터 순차적으로 풀이진행할 예정입니다!
✔️영어학
저는 멘토영어학 책을 기준으로 해서 월 -토 하루 5개씩 앞에서부터 순차적으로 풀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책은 최대한 같은 책으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시험 약 2주전까지 계속 풀어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9-11월 모의고사 시즌엔 주 5회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헷갈리는 개념, 예시답안과 나의답안에서 부족한 부분, 암기사항 등 자율적으로 정리 및 질의응답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휴식권 및 패널티: 패널티는 없지만 성싱하게 끝까지 할 선생님과 공부하고 싶습니다 ! (중도이탈하실 선생님은 지원 자제부탁드립니다 ㅠㅠ)휴식권 1회 -> 주말까지 보충하면 됩니다
원하시는 선생님은 성함/ 카톡아이디/ 각오/ (초수 재수 선샌님 상관없습니다!! )
( 영교 영어학 따로 따로 지원도 가능합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