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탈자입니다 situation analysis는 찍어서 맞히긴 했는데 기출문제 확인해보니 뻔하게 나와있네요.
역시 기출이 답인듯 합니다. 과년도 열심히 안본게 후회돼요 좀 더 꼼꼼히 봤다면 분명 합격할 점수라서요.
그런 후회 반복하지않기위해 하루 2개 과년도 인증스터디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보통 2009년까지는 보신다고 가정하에, 시작합니다 ^^
(~마음이 맞으면 더 할 의향 있으신분들끼리 더 해도될듯합니다)
기간 : 6.29(월)~8.11일(화)
지금하시는 공부가 있으시다고 생각하기에 마음 준비하고 다음주부터 시작합니다 :)
인원 : 총 3~4명
교재 : 조셉신 2006년~2008년 원페이지 & 합격자 답안 제공
★ 스터디 방식
🙌🏻월~금 밤 11시 59분까지 하루 두 문제 분석하고 푼거 찍어 밴드 인증
분석 내용 : 1) 답안+도출 과정 간단히 2) related keyterms와 개념 함께 적기
★주 1회 휴식권 사용 가능 (주말 보충 필수)
★미제출 시 스터디원 전원에게 500원씩 송금
꼭 성실하게 참여하실 선생님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꼭 N수생이나 최탈자가 아니어도 됩니다
성함 / 지역 / 기출N번 여부/ 한마디말씀
*지역은 서로 시너지 내기위함임을 양해부탁드려요!!! 저도 댓글로 지역 공개하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댓글 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