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일영을 풀며 일반 영어 실력 키우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목적: 다양한 소재 기반 영작 연습, 정해진 시간 동안 긴장감 가지고 풀이 연습, 서로의 답안을 보며 스스로 피드백 (상호 피드백 x)
-일시: 월~금(주말 제외) 오전 7시 30분~8시 30분 (다음 주 시작)
-모집인원: 저 포함 세 명 (한 분만 모여도 짝 스터디 가능합니다!)
-자료: 작년 김유석강사 모고 (없으실 경우 자료 제공 가능합니다)
-방법: 구글 밋(줌 같은비대면앱)으로 손이나 종이가 보이게 각도 설정하여 정해진 시간 문제 풀고,
카톡으로 답안 찍어 올리기 (답안은 모두 보이도록 하여 공유할 예정입니다!)
저는 초수이고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영작 실력이 엄청 좋진 않습니다,, 빈칸 및 추론 과정에 있어 오류가 많을 수 있지만 매일 정해진 시간 동안 성실히 참여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 :)
저와 같은 마음을 가지신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에 간단한 소개와 각오 남겨주시면 내일 중으로 답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