いごこち (居心地) 작성자bumy|작성시간09.07.29|조회수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監視かんしされているようでいごこちが悪わるい . 감시받고 있는 것 같아서 있기가 거북하다 . 즉,いごこち는 어떤자리에서 느끼는 기분을 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야 | 작성시간 15.05.14 아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