類は友を呼ぶ
유유상종, 끼리끼리 모이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강 작성시간 09.11.08 우린다 일본어때문에 모인거 맞죠? 사이좋게 지내요.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1.08 네~! 반갑습니다~~^^* 仲良くしましょう~~!!!
-
작성자プドル 작성시간 09.11.09 이쁜 이름이에요.끼리끼리 모여서 열공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1.10 네~! 감사합니다. 실명은 유미꼬데스...!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1.11 네~! 일본인에요~~^^* ビックリです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