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어 끝말잇기방

類は友を呼ぶ(るいは ともを よぶ)

작성자유-미짱|작성시간09.11.07|조회수47 목록 댓글 6

類は友を呼

 

유유상종, 끼리끼리 모이다.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강 | 작성시간 09.11.08 우린다 일본어때문에 모인거 맞죠? 사이좋게 지내요.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1.08 네~! 반갑습니다~~^^* 仲良くしましょう~~!!!
  • 작성자プドル | 작성시간 09.11.09 이쁜 이름이에요.끼리끼리 모여서 열공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1.10 네~! 감사합니다. 실명은 유미꼬데스...!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미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1.11 네~! 일본인에요~~^^* ビックリですか?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