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어 한마디방

지영센세입니다 -eju시험. 일본유학시험에 대해서

작성자지영쌤|작성시간18.10.13|조회수118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지요.
실은 작년부터 eju 시험( 일본유학시험) 을 가르치고 있어서 수업과 수업준비로 너무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서 글도 못 올리고 있었답니다.
일본대학 진학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잠깐 글 남기고 가요


日本留学試験(EJU) は、外国人留学生として、日本の大学(学部)等に入学を希望する者について、日本の大学等で必要とする日本語力及び基礎学力の評価を行うことを目的に実施する試験です。

<일본유학시험• EJU(이제이유)>는 독립행정법인 일본학생지원기구가 일본의 대학(학부) 등으로의 입학을 희망하는 외국인 유학생에 대하여 일본의 대학 등에서 필요로 하는 일본어 능력 및 기초 학력의 평가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시험입니다.

일본어강사는 힘들지만 보람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책임감도 크고 항상 수업준비로 바빠서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힘든 직업이랍니다.
하지만 제가 가르친 일본어로 성장해 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는 것도 즐겁고 보람있는 일이예요.
2018년 1회시험에서는 만점을 받은 학생도 있어서 너무 기뻐요.

만점 받은 학생은 와세다대학 상학부 에 합격~


저는 주말인 오늘도 하루종일 워드작업 할 예정이랍니다. 수험생 못지않은 고된 나날들이지만 학생들의 합격소식을 기다리며 화이팅하고 있어요.

앞으로 유학시험 정보에 대해서도 틈틈이 글 올리도록 할게요.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nsai | 작성시간 18.10.13 오래간만에 뵈니 반갑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10.14 네. 11월 11일에 일본유학시험이 있어요. 한 숨 돌리면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 글 올리도록 할게요.
  • 작성자항상초급 | 작성시간 18.10.16 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영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10.16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 작성자HokkaidoJoa | 작성시간 18.10.19 선생님, がんば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