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오는 오늘 저녁 메뉴는?????

작성자고베댁| 작성시간12.12.28| 조회수61|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모시모시 작성시간12.12.29 としこしそば 맛있어 보이네요.. 연말연시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 행복전달!!!^^* 작성시간12.12.29 지금 이 시간까지 점심을 먹지 않았던 탓 에.. 사진만 보더라도 맛있어보이네요~
    계시는 곳 에는 비가 많이 내렸나봐요.. 제가 있는 이 곳 부산은 어제 그렇게
    많은 눈이 내리더니...지금은 그쳤지만... 밤부터 또 다시 눈이 내릴 거라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님도 항상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12.12.29 고베댁님 그 간장도 소개해 주세요.
    간장이름 이라든지 뭐...
    어묵 참 예쁘네요.
  • 작성자 신뢰성 작성시간12.12.29 군침도는요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면요리는 짜게만사먹는 저한테는 그림의떡이네요...^^
  • 작성자 ㄴ카야ㄱ 작성시간12.12.29 맛있어보여요!!! 이쁘기도 하구요ㅎㅎㅎ
  • 작성자 수니둥 작성시간13.01.01 색감이 참으로 곱네요~~ 군침도는 저녁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