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両親, 親, 母親 적절하게 쓰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작성자구다사이| 작성시간10.07.30| 조회수55|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えびだよº 작성시간10.07.30 1.両親 - 부모(부+모 두분)을 말합니다. 상대방의 부모는 ご両親
    2.親 - おや도 부모인데 1번 보다는 보통체(친구등)로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3.父親(ちちおや)、母親(ははおや)는 아빠,엄마로 부모중 한분을 따로 호칭하는 것이니 부모의 뜻은 아니지요.
  • 답댓글 작성자 구다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7.31 아~ 그렇군요~ 쏙쏙 들어 오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고양이보신탕 작성시간10.07.30 한자 같은 경우는 그냥 다 외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나마 일상적인 단어들은 계속 공부하다보면 눈에 익어서 어느 정도는 처음 봐도 맞게 읽게 되더군요.
    일본어의 한자 발음은 중국 한, 당, 오 나라의 발음을 각각 적용해서 그렇습니다.
    빠르게 들여온 (오래된) 한자어 일 수록 읽는 방법이 많아지죠. ㅎㅎ;;
    그건 일본인들도 외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일본 전 총리가 괜히 한자 잘 못 읽었다고 까였던게 아니니...
  • 답댓글 작성자 구다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7.31 걍 단어 외우 듯 외워야 되겠네요.. 총리도 그랬다는데.. ㅋ
    답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