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어 질문방

일본어 한자 쉽게외우는 법 알려주세요~

작성자토툐이|작성시간17.04.24|조회수103 목록 댓글 2

혹시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참 어렵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료코우이코우 | 작성시간 17.05.08 한자를 가장 쉽게 외우는 방법은 자주 보고 쓰는 연습밖에 없는것 같네요 ㅜㅜ
  • 작성자ARASHI | 작성시간 17.12.22 저는 노래 가사로 외워요!! 쓰는 건 몰라도 보고 뜻을 떠올리는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