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한자 쉽게외우는 법 알려주세요~ 작성자토툐이|작성시간17.04.24|조회수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참 어렵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료코우이코우 | 작성시간 17.05.08 한자를 가장 쉽게 외우는 방법은 자주 보고 쓰는 연습밖에 없는것 같네요 ㅜㅜ 작성자ARASHI | 작성시간 17.12.22 저는 노래 가사로 외워요!! 쓰는 건 몰라도 보고 뜻을 떠올리는건 진짜 좋은 것 같아용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