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배우들 이름을 보면, 예명으로 쓰는 이름중에,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되는 이름이 많은데,
그중 궁금한 것이 '쿠로키 하루'입니다. 검은나무..'쿠로키'의 '쿠로' 가 무게감있고 좀 더 진중하게 다가오는 느낌일까요?
가끔 쿠로라는 한자를 쓰는 여배우들을 봐서... 궁금했습니다..!
다음검색
일본 배우들 이름을 보면, 예명으로 쓰는 이름중에, 굉장히 예쁘다고 생각되는 이름이 많은데,
그중 궁금한 것이 '쿠로키 하루'입니다. 검은나무..'쿠로키'의 '쿠로' 가 무게감있고 좀 더 진중하게 다가오는 느낌일까요?
가끔 쿠로라는 한자를 쓰는 여배우들을 봐서... 궁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