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준비합니다]커리 여쭈여봅니다 교수님

작성자운전직소방|작성시간26.06.08|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교수님 안녕하세요.교정직. 준비하는 수험생입니다

제가 기존에 타사 패스가 있이 타사 교수님 2026. 형사소송법 기본심화 강의를 완강하고 지금 스스로 기출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교수님 공수청 영상을 보게 되었고. 제일 정확하고 빠르게 준비해주시는 교수님은. 백광훈교수님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넥스트패스도 구매하였습니다

본론은 타 선생님 기출 심화 강의를 다 듣고 지금 현재 스스로 기출를 풀고 있는 상황에서 교수님 강의를 퍼서부터 쭉 풀커리 따라가려고 합니다.

그렇게 진행해도 될지요? 또 기본심화를 다 듣기가 부담스러워서. 한번 여쭈어봅니다

답변주시는데로 그대로 저는 행할것입니다 알려주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광훈선생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열심히 하시는 게 느껴지네요. 현재 하시는 공부를 계속해서 해주세요.

    다만 한 가지 강조하자면 형소법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2027년 대비 기본심화이론강의를 꼭 들어주세요.

    강의를 들으시면 어떤 부분이 개정이 될지 예상이
    되실 겁니다. 개정을 목전에 둔 형소법이니만큼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