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해주세요]교수님 경찰 2차 진로상담입니다

작성자Rite|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교수님 대구에서 경찰준비하는 경찰제자입니다!.

대프리카시작을 울리는 6월이시작된거 같습니다 

더위조심하세요!!

다름이아니라 2차진로상담때문에 질문드립니다!.

 

2차준비교재 

[형형소]

기본서 

o.x

최판

 

기본서는 이번 5월에 출판하신게아닌 11월에 출판한교재입니다(2차준비도 이책으로 하셔도된다는 답이있었습니다)

강의는 듣지않고 회독을 돌리고있습니다.(2주안에 1회독 )

타학원 모의고사 (4가지 회사) 형사법 평균 85~95 사이 순방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교수님최판 교재 말고 3월16일날 강의로 올리신 최판강의 이거 들어야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제가 강의를 듣지않고 준비하기 때문에 교수님이 필요한  정보가 부족하여 교수님한테 질문드릴려고 글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광훈선생 | 작성시간 26.06.10 안녕하세요.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이론 오엑스는 그렇게 하시되 문제풀이는 최근 교재도 보셔야죠. 그렇게 하고 계시죠?

    그리고 질문하신 건 올1월까지 나온 최판 업데이트 강의입니다. 들으셔야 해요.

    그 이후 나온 판례도 정리하셔야 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