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9/27 - 9/29 2박3일 오사카여행! (1호점)

작성자정다은| 작성시간17.10.01| 조회수1762|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욘짱 작성시간17.10.01 안녕하세요 다은님~ 첫번째 해외여행, 좋은 분들 만나고 좋은 추억 남기신것 같아 다행이에요. 첫 해외여행 성공 축하(?)합니다~ 저희도 마지막날 사진찍을 아이스크림 사주신거 잘 먹었어용. 고마워요~^^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곳 많이 다니고 좋은 추억 더더더 많이 만들길 바랄게요~!! 그리고 혹시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