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소시지인 분홍 소시지를 넣고 만든 김밥 작성시간25.06.0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6.07 추억에 소시지를 넣고 만드셨네요.재료도 간단 하면서 맛나겠어요.주말에 해 따라 해 봐야겠네요.즐거운 주말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주머니님~감사합니다.맛있게 만들어 드셨는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7 추억의 소세지넣고 한입에 쏘옥 ㅎ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딸냄이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풀피리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7 추억의 소세지 맛아겠어요.김밥 사면서 먹고 또 먹고소세지도 달걀에 부침하고 먹고 또 먹고암튼 맛있는 김밥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ㅎㅎ감사합니다..순향님~도시락 반찬이었던 추억의 분홍 소시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7 옛날 소새지김밥 먹고 싶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옛날에는 맛있는 소시지였는데요즘은 그 맛이 안나는 것 같아요.ㅎㅎ감사합니다..지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7 분홍소시지 보면 돌아기신 친정엄마생각나요저 어릴때 겨울만되면 야식으로 기름없이 넙적하게 썰어서 구워주셨어요^^눈으로 잘 먹고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어릴적 추억이 담긴 분홍 소시지입니다.지금은 그 맛을 느낄 수가 없지요.감사합니다...즐거운지금은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7 분홍 소시지 아이들이 좋아하지요아삭한 상추와 어우러져 맛있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딸냄이 소시지 많이 안좋아하는데김밥이라서 그런지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ㅎㅎ감사합니다...눈솔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08 분홍소시지맛김밥 한줄 들고 가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감사합니다..박영란님~^^추억의 분홍 소시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10 우리 학교 다닐 때~~소시지는 정말 고급 도시락 반찬이었지요.분홍소시지~~그 시절이 그리워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0 맞습니다.어릴적에는 좀 귀한 반찬이었지요.ㅎㅎ감사합니다..별이사랑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