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두 가지 재료를 넣고 만든 편스토랑 이정현의 대패삼겹살 김밥입니다.
대패삼겹살 김밥
재료:밥 1공기, 구운김 2장, 대패삼겹살 241g, 쪽파김치 95g, 깻잎 4장
후추 함초소금 약간, 소금 두 꼬집, 통깨 1/2개, 참기름 1T
대패삼겹살과~
아껴 두었던 쪽파김치,
깻잎을 준비~
팬에 대패삼겹살을 담아 익히기 시작하면서~
후추 함초소금을 톡톡~
노릇하게 익힌 후~
덜어 내어서 기름기를 제거하기~
밥에 소금과 통깨, 참기름을 넣어~
잘 섞은 후~
구운김 위에 깔고~
깻잎과 대패삼겹살,
쪽파김치 순으로 올린 다음~
돌돌~
딸이랑 먹으려고 두 줄~
먹기 좋게 썰어서~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대패삼겹살 김밥이 완성입니다.
쫄깃쫄깃한 대패삼겹살과~
알싸한 쪽파김치에~
깻잎의 풍미까지...
세 가지가 잘 어울리는 맛~
맛있게 냠냠~
재료도 간단하고 만들기도 쉽지만 맛은 거부할 수 없이 좋은 대패삼겹살 김밥입니다.
알싸한 쪽파김치에 기름기를 뺀 대패삼겹살과 깻잎을 더해 돌돌 말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지난 주중에 만들어서 딸과 둘이 맛있게 먹은 대패삼겹살 김밥입니다.
파김치가 들어가서 느끼함도 없고
깻잎향도 좋았으며 대패삼겹살의 꼬들꼬들한 식감도 좋았어요.
특히 재료가 간단해서 굿~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