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요리시간

부추의 풍미가 좋고 개운함이 좋은 부추 김밥

작성자하늘연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2,546 목록 댓글 20

 나혼자 산다에서 나왔던 김밥~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부추의 풍미가 좋은 김밥입니다.

부추 김밥

 




재료:즉석밥 2개, 구운김 4장, 부추 77g, 달걀 4개+소금 약간, 단무지 4줄

우엉 8줄, 식용유 약간, 소금 1/2t, 통깨 1T, 참기름 1T

부추와~

 

 

달걀을 준비~

 

 

달걀에 소금 약간을 넣고~

 

 

잘 섞은 후~

 

 

도톰하게 지단을 부쳐서~

 

 

굵게 썰고 우엉과 단무지도 준비~

 

 

잘게 썬 부추에~

 

 

뎁힌 즉석밥과~

 

 

소금, 통깨, 참기름을 넣어서~

 

 

잘 섞은 후~

 

 

김 위에 깔고~

 

 

지단과 우엉, 단무지를 올린 다음~

 

 

돌돌~

 

 

네 줄~

 

 

먹기 좋게 썰어서~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부추 김밥이 완성입니다.

 

 

부추의 풍미가 좋고~

 

 

개운하며~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

 

 

 맛있게 냠냠~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부추 김밥입니다.
은은한 부추의 풍미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밤새 비가 좀 내려서인지 쌀쌀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달걀지단을 도톰하게 넣었더니
    노랑색이 더 튀네요.ㅎㅎ
    감사합니다...박영란님~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 작성시간 26.06.08 일하는곳에서 부추조금 얻었는데,
    저도 김밥만들어먹어야겠어요
    색이 너무 예뻐서 더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지금은님~맛있게 만들어 드셨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경이 |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부추를 잘게 썰어서 더 예뻐요
    부추향에 맛도 일품이겠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부추의 맛과 향이 좋은 김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정경이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