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에서 나왔던 김밥~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부추의 풍미가 좋은 김밥입니다.
부추 김밥
재료:즉석밥 2개, 구운김 4장, 부추 77g, 달걀 4개+소금 약간, 단무지 4줄
우엉 8줄, 식용유 약간, 소금 1/2t, 통깨 1T, 참기름 1T
부추와~
달걀을 준비~
달걀에 소금 약간을 넣고~
잘 섞은 후~
도톰하게 지단을 부쳐서~
굵게 썰고 우엉과 단무지도 준비~
잘게 썬 부추에~
뎁힌 즉석밥과~
소금, 통깨, 참기름을 넣어서~
잘 섞은 후~
김 위에 깔고~
지단과 우엉, 단무지를 올린 다음~
돌돌~
네 줄~
먹기 좋게 썰어서~
그릇에 담아 내면 맛있는 부추 김밥이 완성입니다.
부추의 풍미가 좋고~
개운하며~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
맛있게 냠냠~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부추 김밥입니다.
은은한 부추의 풍미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밤새 비가 좀 내려서인지 쌀쌀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달걀지단을 도톰하게 넣었더니
노랑색이 더 튀네요.ㅎㅎ
감사합니다...박영란님~ -
작성자즐거운지금은 작성시간 26.06.08 일하는곳에서 부추조금 얻었는데,
저도 김밥만들어먹어야겠어요
색이 너무 예뻐서 더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즐거운지금은님~맛있게 만들어 드셨을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경이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부추를 잘게 썰어서 더 예뻐요
부추향에 맛도 일품이겠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하늘연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부추의 맛과 향이 좋은 김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정경이님~^^